제품 수입사별 AS 센터와 AS 방법 안내 이용안내FAQ - 큐오샵

큐오샵 큐오샵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FAQ

이용안내FAQ

FAQ(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 수입사별 AS 센터와 AS 방법 안내
작성자 큐오샵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8-26 16:51:4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7

제품 수입사별 AS 센터와 AS 방법 안내

 

 

 삼아사운드, 삼아디앤아이 (슈어, 프리소너스, 제네릭, 다인오디오 제품 등 관련)

https://www.samasound.co.kr/service_as.php 

아래 그림처럼 부서 별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

  



 삼익악기 (NI, 아투리아, KRK, IK 멀티미디어, 인프라소닉 제품 등 관련)

http://www.samick.co.kr/m4_s3.jsp

 


  

■ 사운드캣/ 캣츠코 (RME, 오디언트, 포커스라이트, 노베이션, 아담, ifi, 로드, 노드, MXL, 아스톤, SE 제품 등 관련)

https://cafe.naver.com/soundcat/8275

 


  

비엘에스 (포칼, 웨이브즈, JZ 마이크, 소나웍스, 아이소어쿠스틱 제품 등 관련)

https://blskorea.com/support

  



 야마하뮤직코리아 (스테인버그, 야마하 제품 등 관련)

https://kr.yamaha.com/ko/support/service_locator/index.html 

1. AS 시에는 먼저 080-004-0022 야마하 대표번호로 전화를 겁니다.

2. 그러면 상담후 가까운 지정  AS 센터를 안내를 해 줄 것입니다. 각 지역별러 지정 AS 센터가 있습니다.

3. 센터로 제품을 보내시던가 직접 방문 하셔서 AS 서비스를 받으시고 불량 판정서 혹은 AS 내역서를 받으시면 야마하측에서 원활하게 교환이나 수리 처리를 진행합니다.




 소닉밸류 (웜 오디오, 칼리 오디오, 오딕스 제품 등 관련)

http://www.sonicvalue.com/theme/theme01/company/as.php




 제노드 (아반톤, 유나이티드 스튜디오, 블랙라이언, 린델 오디오, 아이소복스, 주에 제품 등 관련)

https://jenode.co.kr/AS-%EC%95%88%EB%82%B4

제노드 주식회사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48, 로하스타워 403호   |   TEL : 02-6359-6565




 테크데이타 (AKG, JBL, 사운드크레프트 제품 등 관련)

https://techdata-ps.com/m11.php#con04


 


 팍스코이엔아이 (PSI 스피커, 루퍼트 니브 아웃보드, 옥타바 마이크, 게펠 마이크, 허큘리스 제품 관련)

http://www.paxkoeni.com/web/cate03/page0101.php




 사운드앤뮤직 (이브 오디오, 르윗, 아크트론, 드러우머 제품 등 관련)

http://www.sound-music.co.kr/page/after_service.php




 지노프로 (젠하이저 헤드폰, 노이만 제품 등 관련)

https://www.zinopro.com/

Tel: 031-8017-7048

Fax: 031-8017-7049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697

분당테크노파크 A-604호

zp@zinopro.com

 



기어라운지 (UAD, 안텔롭, SSL 인터페이스, 베어풋 제품 등 관련)

https://gearlounge.com/support/contact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센터

02.3444.7436

평일 오전 10:00 ~ 오후 6: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E-mail : service@sonicvalue.com

계좌안내

하나은행 225-910052-33304

예금주 : ㈜소닉밸류

 

오늘 하루 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