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제품 수입사별 AS 센터와 AS 방법 안내
■ 삼아사운드, 삼아디앤아이 (슈어, 프리소너스, 제네릭, 다인오디오 제품 등 관련)
https://www.samasound.co.kr/service_as.php
아래 그림처럼 부서 별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
■ 삼익악기 (NI, 아투리아, KRK, IK 멀티미디어, 인프라소닉 제품 등 관련)
http://www.samick.co.kr/m4_s3.jsp
■ 사운드캣/ 캣츠코 (RME, 오디언트, 포커스라이트, 노베이션, 아담, ifi, 로드, 노드, MXL, 아스톤, SE 제품 등 관련)
https://cafe.naver.com/soundcat/8275
■ 비엘에스 (포칼, 웨이브즈, JZ 마이크, 소나웍스, 아이소어쿠스틱 제품 등 관련)
https://blskorea.com/support
■ 야마하뮤직코리아 (스테인버그, 야마하 제품 등 관련)
https://kr.yamaha.com/ko/support/service_locator/index.html
1. AS 시에는 먼저 080-004-0022 야마하 대표번호로 전화를 겁니다.
2. 그러면 상담후 가까운 지정 AS 센터를 안내를 해 줄 것입니다. 각 지역별러 지정 AS 센터가 있습니다.
3. 센터로 제품을 보내시던가 직접 방문 하셔서 AS 서비스를 받으시고 불량 판정서 혹은 AS 내역서를 받으시면 야마하측에서 원활하게 교환이나 수리 처리를 진행합니다.
■ 소닉밸류 (웜 오디오, 칼리 오디오, 오딕스 제품 등 관련)
http://www.sonicvalue.com/theme/theme01/company/as.php
■ 제노드 (아반톤, 유나이티드 스튜디오, 블랙라이언, 린델 오디오, 아이소복스, 주에 제품 등 관련)
https://jenode.co.kr/AS-%EC%95%88%EB%82%B4
제노드 주식회사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48, 로하스타워 403호 | TEL : 02-6359-6565
■ 테크데이타 (AKG, JBL, 사운드크레프트 제품 등 관련)
https://techdata-ps.com/m11.php#con04
■ 팍스코이엔아이 (PSI 스피커, 루퍼트 니브 아웃보드, 옥타바 마이크, 게펠 마이크, 허큘리스 제품 관련)
http://www.paxkoeni.com/web/cate03/page0101.php
■ 사운드앤뮤직 (이브 오디오, 르윗, 아크트론, 드러우머 제품 등 관련)
http://www.sound-music.co.kr/page/after_service.php
■ 지노프로 (젠하이저 헤드폰, 노이만 제품 등 관련)
https://www.zinopro.com/
Tel: 031-8017-7048
Fax: 031-8017-7049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697
분당테크노파크 A-604호
zp@zinopro.com
■ 기어라운지 (UAD, 안텔롭, SSL 인터페이스, 베어풋 제품 등 관련)
https://gearlounge.com/support/contact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로그인 회원가입
평일 오전 10:00 ~ 오후 6: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E-mail : service@sonicvalue.com
하나은행 225-910052-33304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