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FAQ - 큐오샵

큐오샵 큐오샵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FAQ

이용안내FAQ

FAQ(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55
배송/반품/교환
제품 수입사별 AS 센터와 AS 방법 안내
    A :

    제품 수입사별 AS 센터와 AS 방법 안내

     

     

     삼아사운드, 삼아디앤아이 (슈어, 프리소너스, 제네릭, 다인오디오 제품 등 관련)

    https://www.samasound.co.kr/service_as.php 

    아래 그림처럼 부서 별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

      



     삼익악기 (NI, 아투리아, KRK, IK 멀티미디어, 인프라소닉 제품 등 관련)

    http://www.samick.co.kr/m4_s3.jsp

     


      

    ■ 사운드캣/ 캣츠코 (RME, 오디언트, 포커스라이트, 노베이션, 아담, ifi, 로드, 노드, MXL, 아스톤, SE 제품 등 관련)

    https://cafe.naver.com/soundcat/8275

     


      

    비엘에스 (포칼, 웨이브즈, JZ 마이크, 소나웍스, 아이소어쿠스틱 제품 등 관련)

    https://blskorea.com/support

      



     야마하뮤직코리아 (스테인버그, 야마하 제품 등 관련)

    https://kr.yamaha.com/ko/support/service_locator/index.html 

    1. AS 시에는 먼저 080-004-0022 야마하 대표번호로 전화를 겁니다.

    2. 그러면 상담후 가까운 지정  AS 센터를 안내를 해 줄 것입니다. 각 지역별러 지정 AS 센터가 있습니다.

    3. 센터로 제품을 보내시던가 직접 방문 하셔서 AS 서비스를 받으시고 불량 판정서 혹은 AS 내역서를 받으시면 야마하측에서 원활하게 교환이나 수리 처리를 진행합니다.




     소닉밸류 (웜 오디오, 칼리 오디오, 오딕스 제품 등 관련)

    http://www.sonicvalue.com/theme/theme01/company/as.php




     제노드 (아반톤, 유나이티드 스튜디오, 블랙라이언, 린델 오디오, 아이소복스, 주에 제품 등 관련)

    https://jenode.co.kr/AS-%EC%95%88%EB%82%B4

    제노드 주식회사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48, 로하스타워 403호   |   TEL : 02-6359-6565




     테크데이타 (AKG, JBL, 사운드크레프트 제품 등 관련)

    https://techdata-ps.com/m11.php#con04


     


     팍스코이엔아이 (PSI 스피커, 루퍼트 니브 아웃보드, 옥타바 마이크, 게펠 마이크, 허큘리스 제품 관련)

    http://www.paxkoeni.com/web/cate03/page0101.php




     사운드앤뮤직 (이브 오디오, 르윗, 아크트론, 드러우머 제품 등 관련)

    http://www.sound-music.co.kr/page/after_service.php




     지노프로 (젠하이저 헤드폰, 노이만 제품 등 관련)

    https://www.zinopro.com/

    Tel: 031-8017-7048

    Fax: 031-8017-7049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697

    분당테크노파크 A-604호

    zp@zinopro.com

     



    기어라운지 (UAD, 안텔롭, SSL 인터페이스, 베어풋 제품 등 관련)

    https://gearlounge.com/support/contact

54
주문/결제
제로페이 온라인 결제 가능한가요?
    A :

    큐오샵은 제로페이 오프라인 결제뿐만 아니라 온라인 결제도 가능합니다


    제로페이 결제 방법 알려 드리겠습니다.



    온라인 결제 

    1 : "무통장입금" 방식으로 제품 구매


    2 : 제로페이 앱에서 QR 코드로 결제

        
    제로페이 결제용 QR코드  
     
     




    주의 사항

    *  재난 긴급생활비 사용은 서울시에서 발급받은 서울시 재난 긴급생활비 서울사랑상품권으로만(제로페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화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3
주문/결제
네이버페이 결제가 가능한가요?
    A :

    큐오샵 제품 구매 시 네이버페이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 결제창은 비로그인 시에만 노출되기 때문에 네이버페이 결제를 원하시면 [비회원]으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적립금 : 구매 적립금은 네이버페이 적립금으로 적립됩니다.


    네이버페이 결제 시 주문내역 및 배송정보 조회 : 네이버페이 결제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52
적립금/쿠폰
적립금과 쿠폰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

    적립금 : [마이쇼핑] -> [적립금]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폰 : [마이쇼핑] -> [쿠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1
제품문의
현장 구매 및 수령이 가능한가요?
    A :

    가능합니다.


    큐오샵 매장 현장 구매 방법 : 고객센터로 매장에 재고 보유 여부 확인 문의 -> 매장 방문 구매


    온라인 결제 후 매장에서 직접 수령 : [주문서작성] -> [배송메시지]에 "매장 방문 수령" 작성 후 결제 -> 고객센터로 매장에 재고 보유 여부 확인 문의 -> 방문 날짜 조정 -> 매장 방문 수령



50
제품문의
제품을 청음하고 구매할 수 있나요?
    A :

    큐오샵에는 스피커 청음, 제품 시연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마련되어 있습니다.

    큐오샵 매장에 오시면 직접 체험 가능합니다.


    청음은 방문 하루 전에는 예약해 주셔야 하며, 당일 예약 방문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02-3444-7436)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스피커 청음 예약 방법: 쇼핑 퀵메뉴에 [청음방문예약] -> [글쓰기] -> 청음 시간 설정 -> 내용에 "이름 / 연락처 / 청음 인원 / 청음 요청 모델명" 양식으로 작성 -> [등록]

49
배송/반품/교환
큐오샵 배송 및 교환/환불 규정을 알고 싶어요.
    A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큐오샵 배송 및 교환/환불 규정] 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8
배송/반품/교환
이용하고 있는 택배사는 무엇인가요?
    A :

    큐오샵의 이용 택배사는 "로젠 택배"입니다

    로젠택배 이외의 타사 택배를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전화 문의주세요.

47
배송/반품/교환
퀵 배송을 이용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진행하면 되나요?
    A :

    고객센터 전화 문의를 통하여 진행이 가능합니다. 퀵 배송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46
배송/반품/교환
영수증 발급 가능한가요?
    A :

    큐오샵은 거래명세서와 카드매출전표 인쇄를 제공합니다.


    거래명세서 인쇄: [마이쇼핑] -> [주문내역 조회] -> 주문번호 클릭 -> 배송지정보 하단에 [거래명세서 인쇄] 클릭 후 인쇄

    카드매출전표 인쇄: [마이쇼핑] -> [주문내역 조회] -> 주문번호 클릭 -> 배송지정보 하단에 [카드매출전표 인쇄] -> 구매자명+결제금액 또는 이메일 또는 카드번호 입력 후 영수증 인쇄

45
배송/반품/교환
택배 비용은 얼마인가요?
    A :

    기본 택배 비용은 2,500원이며, 5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입니다.

    도서 산간지역, 울릉도의 추가 비용은 기본 5,000원이며 제주권역 지역의 배송 비용은 5,000원입니다.

44
배송/반품/교환
반품 시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

    초기 불량, 오배송의 경우에는 반품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단,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시에는 택배비 2,500원을 동봉하여 외부 박스와 함께 택배비 선불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43
배송/반품/교환
교환/반품 비용은 누가 부담하나요?
    A :

    초기 불량, 오배송인 경우에는 당사 부담, 단순 변심일 경우에는 고객 부담입니다.

42
배송/반품/교환
교환 시 다른 상품으로도 교환이 가능한가요?
    A :

    다른 상품으로는 교환이 불가하며 동일 옵션으로만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을 원하실 경우에는 상품을 반품한 후 신규 주문 부탁드립니다.

41
배송/반품/교환
취소/교환/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A :

    고객센터 전화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다음 페이지

고객센터

02.3444.7436

평일 오전 10:00 ~ 오후 6: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E-mail : service@sonicvalue.com

계좌안내

하나은행 225-910052-33304

예금주 : ㈜소닉밸류

 

오늘 하루 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