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오배송한 제품을 전화상담을 통해 접수합니다.
오배송한 제품의 제품명과 송장 번호를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배송한 제품이 확인이 되면 환불 및 교환이 진행됩니다.
교환 진행을 원하실 경우 제품의 재고를 확인하며 재고가 없을 시 입고 대기를 안내해드립니다.
제품의 재고가 확인된 경우 방문 수령 및 택배 배송으로 제품 출고가 진행됩니다.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로그인 회원가입
평일 오전 10:00 ~ 오후 6: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E-mail : service@sonicvalue.com
하나은행 225-910052-33304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비밀번호 : 확인 취소